2019년 1월 4일 금요일

미프진 낙태약을 복용하는 이유, 약물낙태의 안전성과 낙태비용에 대하여

낙태수술보다 미프진 낙태약을 복용하는 이유
의과적 수술을 통한 낙태와 약물 복용을 통한 낙태, 둘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한국에서 낙태를 하려고 하는 여성이라면 신중하게 하나씩 확인하고 결정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첫번째- 수술보다 ‘안전성’이 있다
조금 믿어지지 않는 때기 일수 있습니다.
짧게 낙태의 역사를 말씀드리자면 기원전 2000년경 고대 이집트에서는 여러 약초를 배합아혀 질에 넣어 낙태를 시켰다고 기록 되어 있으며 이것이 아마도 인류 최초의 낙태 기록으로 보입니다.
이 후 태아에 대한 인식이 없던 중세를 넘어 1920년 러시아에서는 무료 낙태시술을 실시 하였으며 1933년에는 히틀러가 ‘유전 위생법’을 공포하며 다른 민족을 배척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도덕적 가치관’ , ‘인권적’ 이유 등으로 실시되고 있는 낙태와는 너무나도 상반된 이유 입니다.
서론- 1988년 프랑스가 첫 의약품 낙태를 허용한 후 완전한 의약품을 통한 낙태가 실시된지 약 30년이 지났습니다.
왜 의약품을 통한 낙태가 외과적 수술을 통한 방법 이 외에 세계적으로 7천 만명 이상의 여성들이 선택하게 되었는지 ‘안전성’문제가 제일 클 것입니다.
한국 복지부에서 2005년에서 2010년 까지 조사한 데이터 자료에 의하면 현재 한국에서만 하루 평균 약 3,000명의 낙태 시술이 시행되과 있다고 추산하고 있으며, 아직 까지도 수술 중 외상성 장애를 비롯해 사망사고가 너무나도 비일비제 합니다.
위 WHO 세계보건기구에서 발표한 표를 참고하자면 ,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 대전 이 후 세계는 인류 역서상 가장 부흥하게 되었고 , 삶의 질적 수준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인구 증가 현상이 일어났고, 그와 함께 모성 사망비와 , 낙태로 말미암은 산모 사망비가 ㅏ늘어납니다.
그 후 1988년~1996년 사이 다시 사망률은 급 감소합니다.
이시기에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바로 앞에서 말씀 드린 것 처럼 먹는 낙태약 미프진이 개발되고 프랑스, 스웨덴 등 세계 각국에서 먹는 낙태약 구입이 가능해졌으며 외과적 수술이 아닌, 의약품을 통한 낙태가 시행됨에 따라 사망률은 급 감소하게 됩니다.
정리하자면 약 50년간의 낙태 중 사망률에 대한 추산 데이터를 바타으로 미프진을 낙태가 일반 외과적수술을 통한 낙태보다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수술과 의약품 차이를 살펴보면 알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낙태수술을 염려하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걱정하는 주제로 정리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1.자궁내부의 상처 등 , 외과적 수술 후 부작용
우리 신체는 외상 후에도 무한히 완전하게 재생되지 않습니다. 한번다친 염좌, 인대, 피부등 작게는 흉터, 크게는 다양한 후유증을 발생 시킵니다.
극단적 예를 들자면 우리 신체 중 뇌세포는 일회성이며, 외부적 요인인 스트레스나 물리적 충격을 가하면 뇌세포 소멸을 촉진 시키고, 세포 소멸에 따라 각종 뇌 질병이 오게 됩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것이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물리적 요소’입니다.
물리적 요인으로 인한 우리 신체는 그 크기에 따라 크고 작은 흉터를 남길수 밖에 없습니다.
2.향후 산부인과 전문의를 통한 확인 가능여부
질 내부를 강제로 열고, 질내부 안쪽의 작은 자궁 입구를 열어 의료 기구를 통해 자궁내 수정체를 긁어내고 이과정은 단 5분~10분 만에 끝나게 됩니다.
출혈과 고통 때문에 의사는 이렇게 빨리 끝내는것이 최선의 방법일것이고, 실제로 출혈로 사망한 사고도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수술결과로 인하여 낙태수술 이후에는 산부인과 진찰시 낙태여부를 알수 있습니다.
3.성감도의 하락
성감도 하락은 질 내부에 의료 기구들로 인하여 수축성을 잃는 것을 염려하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것 중 한가지는, 남성의 성크기 차이 처럼 질 내부등의 크기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수술로 인한 변화는 물론 있겠지만, 수술로 인해 수축성을 완전히 잃거나 그런 수술은 아니므로 크게 엄려하실 필요는 없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허나 성감도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유산유도제 사용을 권장합니다.
4.신체적고통
수술시 자궁을 긁어 내는 고통은 매우 아픕니다.
열손가락 깨물어 안아픈 손가락은 없습니다.
약품 낙태약 복용시 평균적으로 생리통 정도의 복통을 동반합니다.
5.금전적이유
낙태수술비용과 자궁 유착방지제, 영양제등으로 임신 7주차 기준 80만원 정도 비용이 들어갑니다.
미프진은 현재 $330 로 국내 소비가는 한화 38만원 정도 입니다.
정리하자면 낙태수술과 같은 물리적 요소는 결코 무시할 수 없으며 수술로 인한 자궁천공 등 2차 피해와 사망사고도 큽니다.
신체적 고통, 외상과 낙태비용에서 여러분은 하나의 선택지가 생겼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품미­프진구입방법     https://danco6868.top 
♥24시간친절 상담톡 KP29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