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6일 일요일

처음이라 너무 두려운 낙태약 미프진 유산유도제 부작용 낙태알약 후기 에대한 모든것

처음이라 너무 두려운 낙태약 미프진 
유산유도제 부작용 낙태알약 
기 에대한 모든것

혹시 여러분이 찾고있는것이 요약된 미프진 부작용에 관한 내용이나 복용금지 체크리스트 등에대한 내용이신가요?

대한민국에서 낙태수술,특히 미프진 구입을 예정중이신 분들은 약속한 듯 비슷한 장르의 난관들을 지나게 됩니다.
"한국계 중국인이 운영하는 싸구려 가품 사이트" 이번글은 꼭읽어보셔야 할 중요한 정보들입니다.
미프진이 무엇인지,복용중 여러분이 겪게될 상항과 반드시 궁금해할 질문들 조금 더나아가 국내에서 가품 낙태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비전문 
업체들에 대한 정보등 정말 알아두면 아주 쓸만한 정보들입니다.

1. 가장 잘못알려진 사실 미프진복용권고기간

미프진은 최대 몇주까지 복용가능한가요?

국내판매 유통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대부분은 정확히 숙지하지 못해서 나오는 이야기이며 이로인해 12주이다
15주이다 등 정보가 들쑥날쑥합니다, 정확한 사실은 FDA 정식권고 10주이내 복용입니다.

2. 임신 차수에 따른 확률과 여러분의 질문
일반적으로 임신차수는 마지막 생리 날자를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미프진세트는 임신차수에 따라 복용방법을 달리하고 있습니다.
낙태약 세트에 포함된 미페프리스톤 복용시 60%의 경우 이미 착상탈락(유산)을 경험하게되고,이후 약해진 포궁 내막을 미소프로스톨 추가복용을 통하여 더욱 수축시켜 완전한 착상탈락 및 배출을 하여 낙태를 완료하게 됩니다.

임신차수가 긴편인데 그럼 성공확률이 낮아지나요?

맞습니다, 7주이상의 경우 여러분의 성공확률이 낮아질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7주차미만과 똑같은 방식으로 복용했을때의 이야기이며 미프진 복용양과 미프진시간 조정을 통하여 7주미만의 확률과 동일하게 할수있습니다.
보통유산 유도제복용이후 십만명중 1명꼴로 실패를 경험하며 그이유로 포궁(자궁)외 임신및 만성/특수 질환으로 인한 실패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 비양심 업체에서는 애써 묵인하거나 알지 못하는 사실은 인통계는 7주이내의 수치라는 점과 참고 외 사항인 임신10~12주차는 95%~75% 확률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임신기간이 길수록 왜 확률아 떨어지나요? 

임신기간이 길수록 착상된 수정체는 안전화가 진행되고 포궁 내막은 두꺼워지며 튼튼해집니다. 이에 따라 낙태시실및 낙태약복용을 통한 인공유산 성공확률도 떨어지게 됩니다.

낙태수술과 미프진을 통한 낙태약복용의 차이를 알고싶어요

낙태약이 낙태수술보다 어떤장점이 있을까요? 무엇이 있을지 딱 5초만 생각해 볼까요?
맞습니다 여러분이 예산했던내용부분 맞습니다, 신체적고통 각격,부작용,등이 대표입니다.
낙태완료시 아주 작은 사람모양으로 배출되고 저는 그저 그것을 보게되나요?

일반적으로 임신7주차 미만의 경우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새끼손톱 절반크기 정도이며 사람의 형태가없는 세포입니다.
마지막 복용날에 소변을 보던중 배출되는 경우가 가장많습니다,
너무나도 작은 덩어리 형태로 배출되며 때에 따라 본인이 잘모르는 경우도 매우많습니다,

이후 균형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수면을 취하시며 심리적 부담감과 걱정은 이제 내려놓으셔도 될때입니다.

3. 여러분이 정말 두려워하는것 복통과 출혈에 대하여

임신 10주차 내외시기의 착상물은 아직 불완전한 상태입니다, 때문에 쉽게 착상물을 탈락하게 될수있습니다
착상물 탈락은 곹 낙태완료를 뜻하는데 낙태완료시 패드 두장 정도의 양의 출혈과 생리통 정도의 복통을 동반하게됩니다.
당연히 임신 차수가 적을수록 출혈량과 복통도 줄어들게됩니다,
이쯤 설명해드리면 여러분들은 출혈과 복통에 대해서 많이 걱정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물어보고 싶은 질문에 대한 답을 다시한번 미리 정해드리겠습니다.

얼마나아플까요

생리통정도의 복통이 동반됩니다 경우에따라 임신 7주미만의 경우 아주 잠깐 약한 복통이 온후 착상 탈락이 완료됩니다.
이로인하여 적상적으로 낙태가 완료된것인지 물어보는 경우도 많이있습니다
비교적 임신차수가 길수록 복통이 심하고 최대생리통정도 복통과 비슷합니다.
피가얼마나 나올까요?

생리대 두장정도의 양은 정상적이며 이또한 임신차 수가 적을수록 아주적을수도있으며 개인차가 큽니다,
출혈은 얼마나 지속되나요?
이또한 개인차가 매우 큽니다 미프진복용의 완료후 보통 3일 정도 소량의 출혈이 지속되며 이후 개인차에따라 아주 극소량의 출혈이 2주간 지속하기도 합니다.
4.미프진 복용후 사후관리와 주의사항

약물을 이용한 낙태는 자연유산방식과 거의 일치합니다, 사소한 스트레스와 음식 등 아주 다양한 이유로 전세계 15% 여성의 경우 이미 자연유산을 경험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미프진 복용이후 사후관리는 어떻게해야 할까요?
일반산후조리와 똑같이 생각하면 쉽습니다.
단백질위주의 균형잡힌 식사. 관계는 약3주이후 관계는 약3주이후 따뜻하게 신체를 유지 일주일간 샤워는 자제하시고 질내부는 겉부분만 가볍게 질내부는 씻지 말아야 합니다.

♥24시간친절 상담톡 KP29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