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미프진 낙태약 성공확률 (원치않는임신,임신초기낙태) 임신중절약구입 가능할가?

미프진 낙태약 성공확률 (원치않는임신,임신초기낙태) 임신중절약구입 가능할가?

10주이내가 합법인 유럼,중국,미국여성들은 낙태수술보다 불임과 부작용이 없는 미프진을 선호합니다

미프진은 현재 세계 119개 국가 연간7천맘명이 10주이내 초기임신의겨우 낙태수술보다안전한 낙태약 미프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사후피임약과 달리 부작용이 없고 산후 우울증.c형간염,유방암,난소암,등 예방에도 탁월한효능이 있습니다.


낙태약사용자경험

약물을 통한 임신중절기간동안 여성은 많은 증상을 경험할수있습니다.

여성은 낙태약을 사기전에 의학적 진단을 받으셔야 합니다

예상증상: 무거운 출혈과 경련은 Misoprostol의 섭취로 1~2시간만에 시작될수있습니다.

출혈은 기대이상입니다 경련은 경도에서 증등도가 될수있습니다

임신주령이 7주이상이면 강련이 강할수 있습니다.

부작용: 여성은 설사,구토 메스꺼움,피로,복통,두통 등이 유산중에도 발생하는 일반적인 부작용에 직면할수있습니다.

이런한 결과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발열이 24시간이상 지속되거나 심한 통증이 발생하면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미프진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로 구성이 되여있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은 자궁수축 축진제로 자궁에서 분리된 수정체를 자궁밖으로 배출시키는 유도분만 역활을합니다.

♥24시간친절 상담톡 KP29  ♥      


♥ 미프진구입상담및비용문의 https://danco6868.top ♥  

그럼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은 구체적으로 무슨 작용을 하는지 궁금하시죠?

미페프리스톤은 황체에서 분비되는 자성 호르몬의 일종인 프로게스테론의 정상적 기능을 차단합니다. 

수정란이 자궁에 착상하도록 신호를 보내는 것이 황체 호르몬인데,이 황체 호르몬을 대실할 가짜 호르몬을 

만들어 수정란이 자궁에 착상하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월겨 이후 49일 이내에 이약을 복용하면 

수정란의 자궁벽 착상을 먹거나 이미 착상된 수정란을 탈락시켜 유산 효과를 얻게 됩니다 

자궁수축제인 프로스토글란딘과 병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임신 후 2개월 이내에서는 95%의 유산유도에 성공했다는 연구 보고가 있습니다. 

또 다른 수축제인 미소프로스톨과 병용하여 복용한 결과 3개월 니에에서 99.99%의 유산유도에 성공했다는 연구보고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